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퍼스널브랜딩 아카데미 과정 개강

입력 2019-08-01 15:12
수정 2019-08-02 18:26
[혼담책] ‘혼이 담긴 책한권 쓰기’ 특강



현대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자기계발 책 쓰기 과정이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퍼스널브랜딩 아카데미에서 [혼담책] ‘혼이 담긴 책 한권 쓰기’라는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과정은 자신의 이름으로 된 책을 출간하고 싶거나, 책 쓰기 과정이 궁금하거나, 사업에 확실한 브랜드 마케팅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과정이 오픈되기 전 오는 8월 17일, 31일 토요일 중앙대학교 서울본교 캠퍼스(흑석동)에서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맛보기 특강이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서는 누구나 책을 쓸 수 있는 방법, 인생을 바꾸는 나만의 콘셉트 발견하기, 제목만 봐도 읽고 싶어지는 베스트셀러의 비밀, 독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제목 만들기, 책의 중심이 되는 목차 기획, 집필 속도를 높여주는 사례 찾기 노하우와 효과적으로 초고를 쓰는 방법, 퇴고와 투고의 노하우 출판 계약으로 이어지는 투고 인사말 쓰기 등 2시간 동안의 알찬 구성으로 진행된다.

이번 특강의 모집기간은 1차 8월 9일, 2차 8월 23일까지이며,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이혁백 작가의 저서「하루 1시간, 책 쓰기의 힘」사인본이 제공된다.

정규과정인 [혼담책] ‘혼이 담긴 책 한 권 쓰기’는 오는 9월 18일부터 12주간 진행되며, 구체적 콘셉트를 정하는 방법부터 출판사에 원고를 투고하는 단계까지, 일련의 과정에 대한 교육 및 코칭을 제공하며 공동 저서 출판을 통해 책 출간까지의 전체 프로세스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과정을 실습하게 된다.

본 과정 수료 시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공동저서가 출간되는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출판기획 전문기업 ‘책인사’ 프로그램 참여 시 250만원 상당의 ‘제목, 목차 기획 과정’을 전액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번 교육과정은 이혁백 작가가 진행하며, 이혁백 작가는 스테디셀러『하루 1시간, 책 쓰기의 힘』작가이자 명실 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출판 기획자로 인정받고 있다.

이혁백 작가는 “인쇄물로서의 ‘책 한 권’이 아닌, 보다 경쟁력 있는 자신만의 무기를 가지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본 과정을 기획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여러분은 자신이 얼마나 위대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누구나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인생을 살아왔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 작가는 “이를 통해 독자들에게 사랑받는 베스트셀러를 출간할 수 있음은 물론, 작가로서 성공하는데 가장 중요한 ‘돈, 건강, 관계, 일, 사랑’의 숨겨진 가치를 찾도록 도와 드립니다. 혼을 담아 써 내려간 ‘내 이름으로 된 책 한 권’을 통해 여러분의 인생에 놀라운 변화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라며 과정 개설의 소감을 전했다.

혼담책 정규과정 및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 접속 후 능력개발, 퍼스널브랜딩 아카데미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