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1일 ‘아이돌 라디오’ 출격…새 앨범 들고 4개월 만에 귀환

입력 2019-08-01 09:23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컴백을 기념해 ‘아이돌 라디오’에 재출격한다.

1일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은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가 오늘 오후 방송 예정인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공원소녀의 ‘아이돌 라디오’ 출연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 3월 첫 출연해 다재다능한 끼와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청취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로 컴백한 공원소녀는 이로써 약 4개월 만에 새 앨범을 들고 ‘아이돌 라디오’ 스튜디오에 귀환한다.

공원소녀는 랜덤댄스부터 메인보컬인 서령과 레나의 개인무대와 토크를 펼치며 이전보다 한층 더 풍부해진 장기와 끼를 마음껏 발산할 계획이다.

공원소녀가 출연하는 ‘아이돌 라디오’는 1일 오후 9시 공식 V LIVE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2일 0시부터 MBC 표준 FM(수도권 95.9MHz)을 통해서도 청취 가능하다.

한편, 컴백 첫 주 만에 미니 3집 ‘밤의 공원 part three’ 초도물량을 매진시키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공원소녀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