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영어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초등 영어부터 중학 수준 실력 향상 가능 콘텐츠 제공

입력 2019-07-30 13:30


자기주도학습의 필요성이 커지며 집에서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공부할 수 있는 홈스쿨링이 인기다. 그러나 홈스쿨링을 처음 해보는 자녀들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영어의 경우 문제집이나 종이 학습지만으로는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실용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는 한계가 있다.

이에 학부모들의 고민도 만만치 않다. 맞벌이, 집안일 등으로 바빠 자녀의 영어 공부에 신경을 써주지 못할뿐더러 자녀가 혼자 제대로 학습을 하고 있는지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되려 또래에 비해 뒤처지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한다. 이에 스스로 공부 시간과 계획을 설정하고,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러닝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스마트러닝 대표 기업인 비상교육의 자회사 비상 M러닝이 만든 '와이즈캠프'는 유해환경이 완벽히 차단된 스마트 학습기로 교과, 활동, 실험, 오답노트로 구성된 교과서를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콘텐츠로 제공한다. 특히 학습 흥미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초등학생의 눈높이에 맞춰 영상, 게임, 노래, 퀴즈쇼 등 재미있는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학부모가 따로 지도해주지 않아도 스스로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엄마표영어'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어휘, 쓰기, 듣기, 읽기, 문법 등 영어에 필요한 전 영역의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심화 과정인 '프리미엄 학습'도 제공된다.

맞벌이 등으로 바쁜 학부모를 위해 자녀의 학습 현황을 언제 어디서든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학부모 앱(APP)'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자녀의 학습 현황 및 결과, 선생님의 쪽지, 알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현재 안드로이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는 현재 홈페이지에서 '자기주도학습왕'을 찾는 '프로듀스 와캠 5'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와이즈캠프 체험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0일 무료체험 후 자기주도학습 후기를 남기면 5명을 추첨해 16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