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26일 ‘뮤직뱅크’로 첫 공중파 컴백 무대

입력 2019-07-26 08:28



솔로 가수 소리가 더위를 날리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소리는 26일 오후 5시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세 번째 싱글 'I AM NOT ALONE' 무대를 선보인다.

소리의 세 번째 솔로 싱글 'I AM NOT ALONE'은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신예 프로듀서 Folded Dragons(본명 Albert Pan)와 소리가 함께 컬래버레이션 했다. 가사에는 후회와 분노, 실패가 가득한 세상 속에서 좌절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너와 나는 혼자가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소리는 현대무용과 재즈 댄스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진 'l AM NOT ALONE'의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시청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앞서 음악 방송을 통해 '맨발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은 소리. 그는 이번 '뮤직뱅크'에서도 강렬한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아울러 무대에서의 퍼포먼스를 촬영한 신선한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I AM NOT ALONE'. 화려한 의상과 매력적인 소리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I AM NOT ALONE'에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도 열광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소리는 가수로서의 활동은 물론 유튜브 'SoriNotSorry! (소리 낫 소리!)' 채널에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