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전문 경록, 1시간에 1문제 마스터하는 족집게 프로그램…출제위원 제작

입력 2019-07-26 09:30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은 1시간에 1문제를 마스터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족집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본 프로그램은 기본이론 강의만 숙달하면 합격은 물론 고득점 달성까지도 가능하도록 이끈다는 게 특징이다. 1과목당 평균 24시간 내로 진행되는 강의로서, 즉 1과목당 40문제가 나오는 각 과목을 1시간에 1문제 이상 마스터하는 효율 높은 학습이 가능하다.

경록은 이 같은 공인중개사 족집게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500시간 합격자, 70일 합격자 등 눈에 띄는 단기합격자들을 다수 배출해오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의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와 권위 있는 정통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경록의 홈페이지에서 이와 같은 높은 정답률이 '독보적' 임을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집중적으로 다룬 족집게 인강, 교재이므로 고효율 학습에 특화돼 있다.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반영돼 반복적으로 학습할 경우 특별한 암기 없이 합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국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 공식홈페이지에서 '독보적 정답률'에 걸맞은 실제 단기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회원들의 생생한 합격후기와 학습비결을 살펴보고, 공인중개사 족집게 프로그램의 인강, 교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한편 경록은 설립 62주년 맞이 이벤트를 열어 위 공인중개사 프로그램과 주택관리사 프로그램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회원에게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IT학습센터, 교재 E북 등 푸짐한 혜택을 지원하여 수강생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