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여름방학 공부 스마트 중등인강 대세… 전 과목 대비도 '이것'으로

입력 2019-07-23 15:22


전국의 중학교가 본격적인 여름방학에 들어갔다. 여름방학이 되면서 중학생을 둔 학부모들은 자녀의 2학기 성적을 위해 중등학원이나 중학과외를 찾고 있다.

하지만 비싼 비용과 스케줄 조정의 어려움 등으로 이를 고민하는 학부모들도 덩달아 늘고 있다. 우수한 퀄리티의 교육을 받을 수 있지만 자칫 아이가 공부에 대한 흥미를 잃을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에 최근 온라인이나 태블릿PC를 통해 인강수강 및 각종 학습을 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이 인기를 얻고 있다. 중등학원이나 과외와 비교했을 때 합리적인 교육비는 물론 효율적인 스케줄 활용, 아이에게 최적화된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 중학' 역시 양질의 스마트학습 서비스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중학교 인강 밀크T중학은 전과목 학교 공부는 물론 수학 수준별학습, 영어 영역별학습이 가능하며, 예비 고등학생을 위한 고등학교 과정 공부 및 자유학기제 공부도 할 수 있다. 중학교 공부의 모든 내용을 태블릿PC로 해결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특히 밀크T중학은 진단평가를 통해 측정된 자녀의 실력에 따른 맞춤학습이 가능하며, 원하는 과목을 언제든지 공부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여기에 밀크티 담임선생님이 학생 한 명 한 명 꼼꼼하게 관리해주고 있어 학부모들의 신뢰도도 얻고 있다.

실제 학습생의 학부모는 "맞벌이부부라 아이의 학습을 봐줄 시간이 마땅치 않았는데 밀크티중학을 시작하고 난 뒤 걱정이 줄었다. 직접 만나지 않아도 선생님의 세심한 관리로 아이가 공부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꼈고 실제로 내신성적도 많이 올랐다. 중학교 여름방학 때도 걱정 없이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중학생 여름방학 대비가 가능한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