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는 당사 홈페이지와 와우넷 회원을 대상으로 특가몰 와우프라이스를 7월15일 오픈했다.
재테크에 관심이 높은 중장년층은 건강에 대한 관심 또한 높은 것으로 한 조사에서 나타났다. 건강관리가 진짜 재테크라는 말이 있듯이 회원의 재테크뿐만 아니라 건강까지도 생각해 한국경제TV를 사랑해 주시는 회원들의 복지 향상과 건강관리를 위해 건강식품을 전문으로 하는 폐쇄형 온라인 쇼핑몰로 운영을 시작한다. 향후 건강식품에 이어 가전제품, 여가활동, 생활용품으로 상품을 확대해 회원이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누릴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특가몰 와우프라이스는 전문화된 건강관련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종합비타민, 인삼·홍삼·녹용, 뼈관절, 간, 여성, 눈, 장, 구강 등의 섹션으로 나눠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인 정관장, 한삼인, 종근당, 고려은단, GNC, 중외제약 등의 제품을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구매금액에 관계없이 배송비가 무료이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1등 증권경제방송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도록 노력하는 한국경제TV는 ‘정보의 민주화-투자의 대중화-시장의 국제화’라는 3대 가치를 사명으로 매진해온 지난 20여 년간 한결같이 성원하고 지지해주는 시청자 여러분과 회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특가몰을 오픈한다.
특가몰 와우프라이스는 한국경제TV 홈페이지와 와우넷 기존 회원은 최초 1회, 가입 동의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고 신규 회원은 와우프라이스 특가몰 페이지, 한국경제TV 홈페이지, 그리고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하면 특가몰 와우프라이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