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AURORA’ 뮤직비디오로 뽐낸 ‘비주얼 퍼포먼스돌’의 콘셉트 소화력

입력 2019-07-09 09:22



그룹 에이티즈가 아련한 분위기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에이티즈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REASURE EP.3 : One To All’(트레져 EP.3 : 원 투 올)의 수록곡 ‘AURORA’(오로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에이티즈는 청량함이 물씬 느껴지는 배경을 바탕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가하면, 멤버별 감미로운 보컬과 담백한 래핑으로 신선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곡 제목처럼 푸른빛을 띄우는 오로라 밑에서 에이티즈는 칼군무도 놓치지 않으며,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자아내고 있다. 서정적인 가사와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안무 역시 돋보이고 있다.

리더 홍중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AURORA’는 서정적인 무드의 기타 리프가 에이티즈 특유의 다이내믹한 드롭으로 이어지는 곡이다. 꿈같은 여정 속 함께 맞이한 오로라를 보며 멤버들이 느낀 감정을 담았다.

각종 현지 매체의 집중 조명은 물론 ‘KCON 2019 NY’(케이콘 2019 뉴욕)에서 글로벌 퍼포먼스돌 면모를 입증한 바 있는 에이티즈는 ‘WAVE’(웨이브)와 ‘ILLUSION’(일루젼), 그리고 ‘AURORA’를 통해 다재다능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이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