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장 프랜차이즈 브랜드 '벤투스'가 대한민국 최고의 당구 선수인 김행직과 당구계의 김연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미래 선수와 함께 신규 매장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벤투스는 당구장의 고급화 전략으로 당구계에 큰 이슈를 몰고 온 당구장 프랜차이즈 브렌드다. 가존 당구장은 노후한 이미지로 젊은 층의 외면을 받았는데, '벤투스'는 깨끗한 시설과 유럽풍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젊은층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벤투스는 신규 지점의 오픈에 맞춰 벤투스 소속 선수인 김행직ㆍ 이미래 선수가 구장에 직접 방문하여 팬 사인회, 미니게임, 난구풀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젊고 멋진 두 선수와 함께 하고 싶은 수 백 명의 팬들이 줄을 서 사인을 받고 사진을 찍는 등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또한 벤투스 각 가맹점에서는 김민수 단장이 이끄는 국내 최초의 연예인 당구단 '위벤투스'의 정기 평가전까지 진행하며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다.
고급화 전략에 성공한 당구장 '벤투스'는 당구장 운영에 있어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당구장 실무 전문가를 양성해 정기적으로 각 점주에게 매장관리방법, 테이블, 공, 각종 용품 관리방법 및 마케팅 노하우를 제공하여 점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벤투스캐롬클럽 프랜차이즈 관련 문의는 벤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