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슈코스메틱 키즈 스파, 아이들 창의력 쑥쑥 키우는 핫플레이스로 여름휴가 떠나볼까

입력 2019-07-08 13:22


여름방학과 휴가가 겹치는 시즌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곳을 찾으려는 부모들이 많다. 장마와 폭염이 이어지며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실내 놀이시설들이 각광받고 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체험형 뷰티 놀이터부터 VRoAR로 19세기 프랑스를 체험할 수 있는 아트 테마파크까지, 오감을 자극하는 특별한 체험으로 재미는 물론 창의력까지 쑥쑥 키우는 실내 핫플레이스를 소개한다.

국내 최초 키즈 스파 '슈슈앤쎄씨'가 아이들 사이에 여름방학 중 꼭 가보고 싶은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어린이 화장품 1위 기업 슈슈코스메틱이 2017년 첫 선을 보인 슈슈앤쎄씨는 아이들이 안전한 제품을 활용하여 자신을 건강하게 표현하고 체험할 수 있는 키즈 전용 뷰티 놀이터다.

매장을 찾은 어린이들은 가운과 슬리퍼를 착용한 후 체험할 제품을 직접 고를 수 있다. 기본 상품인 플레이 세트를 선택하면 풋스파, 마스크팩, 선케어 등을 제공한다. 특별한 날을 위한 파티 세트로는 블레이즈 헤어, 반짝이 헤어 등 독특한 헤어스타일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난생 처음 접하는 키즈 스파 프로그램을 경험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을 발견하고 자유롭게 생각을 표현하며 창의력을 기를 수 있다.

여름방학을 맞아 7월 말까지 각 지점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슈슈엔쎄씨 롯데월드몰점에서는 스파 서비스에 헤어 서비스를 추가하면 15,000원 상당의 티아라 왕관을 증정한다. 부산 센텀점에서는 핫썸머 헤어 및 네일 프로모션를 진행하며 블레이즈헤어, 반짝이헤어, 단독 네일아트를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의 '라뜰리에'는 예술 작품에 첨단 IT를 더한 이색적인 전시 콘텐츠를 제공한다. 눈이 내리는 듯한 미디어 연출로 겨울 몽마르트를 재현하고, 정원 풍경에서는 꽃 향기가 풍기는 등 전시와 관람객이 교감할 수 있는 최첨단 미술 체험공간이다. 19세기 프랑스를 생생한 체험으로 접할 수 있어 아이들 체험학습 장소로 제격이다.

세빛섬에 위치한 키즈 카페 '핌(Play In Museum)'은 부모들 사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다. 일반적인 장난감과 교구가 아닌 블록, 스펀지, 천 등 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아이가 창의적으로 놀이를 개발해 장난감에 대한 전형적인 생각을 없고 즐길 수 있도록 하여, 창의력 신장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