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여 명 몰린 신세계 '빌리브 메트로뷰'...성공분양 기대감↑

입력 2019-07-01 17:13


아파트 3일 특별공급, 4일 1순위 청약 / 오피스텔 4~5일 청약

죽전네거리 47층 초고층 랜드마크 분양 소식으로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인 '빌리브 메트로뷰'가 지난 6월 28일(금),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빌리브 메트로뷰 견본주택에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픈 3일 동안 2만여 명에 이르는 방문객이 운집해 빌리브 메트로뷰의 뜨거운 분양 열기를 짐작케 했다. 분양상담 창구에는 연일 청약 및 계약에 관한 상담을 받으려는 고객들로 인해 빈자리를 찾기 어려울 정도였고, 내부에 마련된 모형도 및 유니트를 꼼꼼히 살펴보려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빌리브 메트로뷰 관계자는 "견본주택을 직접 둘러보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고, 방문객의 상당수가 청약상담을 받고 갔을 정도로 반응이 좋다. 입지가 워낙 좋은데다 희소가치 높은 초고층아파트에 빌리브 프리미엄까지 더해져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견본주택을 방문한 한 고객은 "금일 오픈한 견본주택을 모두 방문했는데 빌리브 메트로뷰는 특히 거실이 매우 넓어서 마음에 들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색감이 고급스러워 어느 타입을 청약할지 고민이 될 정도"라며 "지난 번 빌리브 스카이는 놓쳐서 너무 아쉬웠는데, 이번에 빌리브 메트로뷰는 꼭 당첨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구 달서구 죽전동 279-1번지 일원에 전용면적 △84㎡ 아파트 176세대,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58실 총 234세대로 구성되는 빌리브 메트로뷰는 죽전역 4번 출구를 코앞에서 누릴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에 위치한다. 서대구권의 각종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고, 단지 바로 앞 달구벌대로를 비롯해 성서IC, 남대구IC, 서대구IC 등을 이용해 대구 시내외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두류공원, 장기공원 등 도심공원, 대구지방검찰청 서부지청을 비롯한 법조타운과 서대구산업단지, 성서산업단지 등도 가깝다. 2021년 개통예정인 서대구 KTX역도 가까워 미래비전도 남다르다.

빌리브 메트로뷰는 스카이뷰, 시티뷰, 가든뷰까지 다양한 조망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47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입면분할창 외관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100% 남동향 단지배치에 전세대 선호도 높은 84㎡ 타입을 구성했으며 채광, 조망,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4Bay 판상형 평면과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한 3면 개방 타워형 평면을 선보인다.

또한, 데크 산책로를 따라 5가지 테마형 커뮤니티 공간인 빌리브 클럽이 계획되어 키즈 라운지, 허브 가든, 북 라운지를 비롯해 단지 조경을 바라보며 운동이 가능한 피트니스 라운지와 야외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헬스 가든 등이 마련된다.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주차관제시스템, 고화질 CCTV, 지하주차장 비상벨 등 스마트 시큐리티 시스템, 원패스 시스템 등 다양한 맞춤형 스마트 시스템이 삶의 편리와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빌리브만의 감각이 담긴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헤링본 스타일의 광폭 강마루와 현관 바닥, 주방 상판 엔지니어드 스톤 적용 등 트렌디한 고급 마감재로 세련된 감성과 개성이 드러나는 공간을 연출할 예정이며, 워크인 수납공간 등 효율적인 공간 구성으로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여기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아파트의 경우 발코니 확장, 천장형 에어컨을 비롯해 현관 중문 등이 무상으로 제공되고 오피스텔의 경우 빌트인 김치냉장고, 빌트인 콤비냉장고 등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빌리브 메트로뷰는 3일 아파트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오피스텔은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청약 접수를 받는다. 견본주택은 달서구 감삼동 170-2번지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