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삼송자이더빌리지' 오픈 첫 날부터 북새통

입력 2019-06-28 15:16
수정 2019-06-28 16:42


GS건설이 28일(금) 오픈한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지구에서 문을 연 '삼송자이더빌리지' 견본주택에는 오픈 첫날부터 많은 예비청약자들이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 일반 아파트에서 쉽게 누릴 수 없는 넓은 테라스와 마당, 개인 주차공간, 다락방 등이 갖춰진 블록형 단독주택 상품으로, 실수요자 중심으로 수 많은 인파가 견본주택으로 몰렸다.

방문객들 중에는 고양시 내 지역에서 찾아온 수요자들이 많았고, 인근 서울 은평구와 서대문구, 마포구 등에서도 찾아온 방문객들도 적지 않았다. 이미 견본주택 문을 열기 한 시간 전부터 입장객들은 긴 줄을 늘어뜨리며 장사진을 연출했다. 모델하우스 내부에도 많은 방문객들로 인해 상담석, 모형도 앞 등을 가릴 것 없이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아파트에서 프리미엄 평면으로 꼽히는 테라스 등이 삼송자이더빌리지에는 전 세대, 층 마다 다 조성돼 있고 개인 차고는 물론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넓은 다락방까지 갖춰 수요자들의 반응이 좋다"며 "서울 중소형 아파트 가격과 비교했을 때 합리적인 가격인데다, 서울 바로 옆 지역이기 때문에 서울에 직장을 둔 젊은 세대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지상 1층~지상 최고 3층, 전용면적 84㎡, 432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대비 2배 이상의 서비스면적이 제공돼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다.

입지도 우수하다. 단지 사이로 오금천이 흐르며 단지 주변에 북한산, 오송산 및 오름공원, 아를식물원 등이 인접해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통일로, 일영로, 서울외곽순환도로 통일로 IC 등의 광역도로망도 인근에 있어 차량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특히 삼송역에서 지하철 3정거장 거리의 지하철 3·6호선 연신내역은 오는 2023년 GTX-A노선이 통과 할 예정이며, 또한 하나로마트,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은평 성모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가까이 있으며, 고양 오금초, 신원중, 고양고 등의 교육시설로 통학이 가능하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7월 1일(월) 청약을 받을 예정이다. 청약 신청은 '삼송자이더빌리지 홈페이지또는 자이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타입별로 총 4개 군으로 나뉘어지며 1인당 최대 4개 군까지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일(화)이며, 7월 3일(수)부터 4일(목) 2일 간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청약 신청 시 청약 통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때문에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5년 이내 청약 당첨 사실이 있어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삼송자이더빌리지' 청약 당첨이 되어도, 서울 및 기타지역 아파트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푸짐한 경품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견본주택 오픈 3일 동안(6월 28일~30일) 방문객 대상으로 매일 즉석 추첨을 진행해 다이슨 무선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6번지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1년 1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