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뮤즈’ 정유미, 코스모폴리탄 화보 통해 당당함과 청순한 매력 발산

입력 2019-06-28 13:22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의 뮤즈 정유미.. '윰블리'다운 매력 뽐내

지엠홀딩스가 전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가 올곧은 아름다움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정유미를 새 모델로 발탁하고,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첫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정유미는 맑고 깨끗한 피부와 부드러운 미소로 청순미를 뽐냈으며,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평소 자극 없는 데일리 케어를 위해 저자극 성분의 미니멀한 스킨케어 제품인 '셀라피 에이리페어 라이트 라인'을 애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화보촬영 스텝은 그가 현장에서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분위기를 리드했으며, 인터뷰를 통해 피부에 대한 진솔한 생각과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윰블리'다운 매력으로 현장을 매료시켰다고 호평했다.

셀라피 브랜드전략 담당자는 "배우 정유미는 기초부터 탄탄한 연기 내공과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사랑스러움으로 20대~3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는 만큼, 진정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새 뮤즈로 발탁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정유미'만의 외유내강 이미지를 선보이며, 좋은 성분만을 고집하는 'Real Derma 셀라피'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더욱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진정성 있는 배우 정유미가 선택한 셀라피는 피부과 화장품에서 시작해 올바른 성분만을 고집하는 '리얼 더마 화장품' 브랜드다.

이번 브랜드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