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역세권과 생활 인프라 모두 갖춘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 마감 임박

입력 2019-06-25 15:06
수정 2019-06-25 15:06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이 다양한 인기 조건을 고루 갖춰 홍보관에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가운데, 마감이 임박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618-1번지에 들어설 예정으로 시공 예정사는 두산건설이며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이다. 현재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879 (LG 베스트샵 구서점 2층)에 위치한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수요자들의 많은 홍보문의로 마감이 임박하고 있어 투자를 원하는 사람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이 수요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조합설립인가 완료로 안정성도 확보한 데다, 수요자들이 좋아하는 인기 조건까지 갖췄기 때문이다.

우선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정동 일대는 프리미엄 주거타운으로 선호도가 높아 수요를 기대해볼 수 있다. 실제로 두산위브 포세이돈이 금정산 SK뷰, 래미안 장전과 마주하고 있어 트리플 빅 브랜드 타운으로 형성될 전망이다.

또한 원스탑 생활이 가능한 쇼핑 문화 특구를 자랑한다. 인근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NC백화점, 롯데백화점, CGV 등 쇼핑 문화시설도 주변에 위치하며, 동래온천지구, 젊음의 거리, 금정문화병원, 침례병원 등 황금상권과 생활 편의시설까지 인접해 있다.

무엇보다도 인근에 부산대역 온천장역과 인접해 있어 더블역세권의 입지를 누릴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여기에 부산 명문 학군인 부산대, 부산외대, 부산카톨릭대, 부산과학고, 동래여고, 부산사대부고, 금정초, 장전중학교 등 동래학군을 품고 있어 뛰어난 교육환경으로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장전 두산위브 포세이돈은 지하 5층 ~ 지상 39층, 전용 59~84㎡, 총 892가구(아파트 676가구, 오피스텔 216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부들이 선호하는 설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신형 4-BAY 개방 설계를 적용해 거실과 주방의 공간이 트여있어 가구 배치와 채광 통풍에 탁월하며,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일조권을 확보했다.

한편 조합 관계자는 "조합 설립인가 승인 완료 등 다양한 호재가 있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의 홍보관 방문으로 마감이 임박하고 있어 조합 관계자 모두 기쁜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휴먼파크장전지역주택조합 사업은 부산 화목아파트 입주민 분들이 조합원 전환으로 동시 진행되어 타 지역 주택조합보다는 빠르게 추진될 조건들을 갖춰 인기가 더욱 많은 것 같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