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워커의 양산 브랜드 '위크데이 (WEEKDAY)'는 현대백화점 대구점을 통해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 본 팝업은 무더위와 대구 양산쓰기 캠페인 등으로 관심을 모으며 일주일 간의 일정을 성공 리에 마무리 했다.
이수지 마케팅 디렉터는 "UV가 실제로 가장 얼굴에 잘 차단되도록 안쪽 면에 블랙컬러의 암막 양산 소재를 활용하였고, 그러하면서도 바깥면에는 화려한 컬러감을 더해준 것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더불어 지금까지 국내 양산 시장에 없었던 모던하고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이 여성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있다"고 설명했다.
첫 팝업이 성공적으로 순항하면서, 현대백화점 목동점 (6월19일~6월27일), 현대백화점 대구점(7월5일~7월1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7월16일~7월21일)에서도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위크데이는 2019년 첫 런칭한 컨템포러리 우양산 전문 브랜드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암막양산 고급 소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신예 브랜드이다.
현재 팝업 스토어는 백화점을 중심으로 운영 중이며, 향후 온라인 몰과 더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