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이헌상·구본영 프리미엄 증권강연회 30일 개최

입력 2019-06-21 17:45
하루에 끝내는 원데이 계좌복구 솔루션 제공
한국경제TV는 이헌상·구본영 베스트 파트너들의 프리미엄 증권강연회를 오는 30일(일) 오전 9시부터 서울가든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수정예 회원들만 참석하는 프리미엄 증권강의로 한해 반환점을 도는 시점에서 지난 상반기를 되돌아보고 하반기 핵심종목과 투자전략을 분석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한국경제TV 베스트 파트너 이헌상·구본영 두 투자고수의 기법과 투자전략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1부 강의에서는 이헌상 파트너가 외국인과 기관의 수급패턴을 통해 눌림목 구간에 있는 주도주를 선별하여 공략하는 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하반기 수익을 낼 수 있는 필승 종목들만 엄선하여 분석한다.

이헌상 대표는 "현재 시기는 매우 중요한 투자시기로 미중 무역분쟁, 북미정상회담 등 글로벌 이슈와 5G 통신주 및 경협주 등 주요 섹터들이 꿈틀대고 있습니다. 하반기 전략을 어떻게 세우느냐에 따라 올 한해 투자성과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2부 강의를 맡는 구본영 고수는 본인의 투자노하우가 담긴 단기 투자기법을 오직 현장에서만 공개하겠다고 예고했다. 특히 꾸준히 수익을 내고 있는 시초가 및 종가 배팅 전략을 제시함으로써 하락장에서도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한국경제TV 프리미엄 강연회는 오직 주식창 앱을 통해서만이 신청할 수 있으며 소수인원만 참가하는 행사 특성상 사전예약자 한해서 선착순 참석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식창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두가 위기라고 할 때가 최적의 매수 타이밍이라는 증시격언이 있다. 베스트 파트너와 함께 하반기 계좌복구를 지금 시작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