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브랜드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유로피안 치즈를 사용한 신 메뉴 5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 메뉴는 '에멘탈 치즈피자', '까망베르 치즈피자', '브리 치즈피자', '버팔로모짜렐라 치즈피자', '콰트로 치즈피자' 총 5가지다.
이번에 출시한 유로피안 치즈피자는 유럽을 대표하는 스위스, 파리, 이탈리아, 프랑스의 대표 고급 치즈가 들어가며, 유로피안 치즈만의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다.
버팔로치즈는 '강정구의 피자생각'이 업계 최초로 사용하는 치즈다. 유로피안 치즈피자와 함께 제공되는 발사믹소스, 올리브오일 소스와 같이 먹으면 가벼우면서도 담백하고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콰트로 치즈피자는 유로피안 치즈 4가지의 다양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은 치즈떡볶이가 사이드메뉴로 추가 출시되어 피자뿐만 아니라 떡볶이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만족감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정구의 피자생각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메뉴들은 웰빙, 건강, 청정, 자연을 생각해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베지테리언(채식주의자)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재료, 맛, 건강 등을 고려하여 다양하고 맛있는 피자를 출시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이번에 출시하는 신 메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