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20일 ‘엠카운트다운’서 신곡 ‘RPM’ 방송 최초공개

입력 2019-06-20 08:11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20일 음악방송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SF9은 2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RPM’과 수록곡 ‘돌고 돌아’ 무대를 선보인다. ‘RPM’은 인기 팝스타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비버, 제니퍼 로페즈를 비롯한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프로듀서팀으로 알려진 Tha Aristocrats와 ICONICSOUNDS가 프로듀싱했으며, 영빈?주호?휘영 등 SF9 래퍼라인과 함께 보컬 태양이 작사에 참여해 더욱 깊어진 SF9의 색깔을 선보인다.

특히 ‘RPM’에서는 ‘질렀어’ ‘예뻐지지 마’를 통해 SF9의 전매특허로 자리잡은 감각적인 섹시 퍼포먼스에서 한 단계 발전해 날카로운 긴장감이 균형을 이루며 만들어내는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SF9이 쌓아온 실력과 팀워크를 증명할 전망이다.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돌고 돌아’는 뭄바톤 리듬과 몽환적인 기타 선율이 만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영빈?주호?휘영이 작사에 참여해 좋아하는 사람의 아리송한 태도에 애가 타는 모습을 담았다.

신곡 ‘RPM’으로 컴백한 SF9의 무대가 펼쳐질 엠넷 ‘엠카운트다운’은 20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