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번의 새로운 도전!! 바이예랑과 레이보우 정윤혜가 함께한 뷰티콘서트 위드 얼루어

입력 2019-06-14 14:50


지난 6월 6일과 8일, 9일 3일간 동대문에 위치한 두타몰 르뷰라운지에서 두산매거진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가운데 메이크업아티스트 김혜정과 레인보우 정윤혜의 공동 진행으로 체험형 뷰티콘서트가 열렸다.

이번 뷰티콘서트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2019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와 자신에 맞는 피부색을 찾아볼 수 있는 'Find Your Color'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됐다.

행사 진행자로 나선 바이예랑의 메이크업아티스트 김혜정은 20년 넘는 시간을 방송출연자들의 메이크업을 하고 지우기를 반복하면서 실력을 축적해온 진정한 프로 아티스트이다. 현재 연기자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정윤혜가 아티스트 김혜정과 함께해 참가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다. 또한 배우 정윤혜는 과감하게 노 메이크업으로 등장해 현장에서 메이크업을 직접 받으면서 평소 궁금했던 내용들을 질문하는 방식으로 행사가 진행되면서 어디에서도 경험 할 수 없는 토크 형식의 새로운 뷰티콘서트를 만들었다.

뷰티콘서트를 마치고 이어진 행사에서는 파운데이션의 다양한 컬러를 믹스해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피부색을 찾아주는 행사가 진행됐다.

그동안 당연하게 생각했던 21호나 23호가 아니라, 피부색에 따라 어떻게 파운데이션을 믹스하면 자신의 피부색에 가장 잘 맞는지를 알려주는 행사가 이어지면서 참가한 인플루언서들에게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가했던 인플루언서들은 이제서야 바이예랑을 알게 된 게 너무 후회 된다며 이제는 메이크업 유목민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글과 함께 올바른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알려줘서 감사한다는 내용의 후기를 자신의 SNS에 올리기도 했다. 또한 공동 진행자로 나섰던 배우 정윤혜도 뷰티콘서트를 마친 후 정말 올바른 메이크업 정보를 알게 되었고, 실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을 얻을 수 있어서 무척 유익하고 즐거운 뷰티콘서트였다는 소감을 남겼다.

화려했던 아이돌 맴버에서 연기자로 그리고 새롭게 도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예고한 정윤혜의 향후 활약이 기대된다.

이번 뷰티콘서트는 두산 매거진에서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르뷰'와 함께 진행된 뷰티 프로모션으로 뷰티 인플러언서를 포함해 르뷰에서 활동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약 200명이 참여한 대규모 뷰티콘서트였으며,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한 이번 뷰티콘서트에는 친구와 함께, 엄마와 딸이 함께, 또는 남자친구와 함께해 올바른 메이크업 정보에 대한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리였다.

앞으로도 바이예랑은 일회성 행사에 머무르지 않고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올바르고 정확한 메이크업 정보를 함께 만들어서 꾸준하게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야심찬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