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출제위원 경록, 평균 24 시간 안에 끝내는 마스터 과정

입력 2019-06-15 10:00


부동산 전문교육기관 경록이 한 과목당 평균 24시간 안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공인중개사 시험 내용을 마스터할 수 있는 과정인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매년 상시제공 중이다.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매년 수많은 수험생들이 애용하는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육콘텐츠다.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뿐 아니라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IT학습센터 등 다양한 추가혜택까지 갖췄고, 한번 등록하기만 하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어 많은 이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본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매머드급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따라서 학습효율이 높으므로 평균 24시간 이내에 주요 시험 출제내용을 통달하는 것도 가능해 단기 패스를 원하는 수험생이나 초보 수험생에게도 추천된다.

또한 반복학습하며 과목별 핵심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방법으로 공부하면 공인중개사 시험을 패스하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전문성이 검증된 권위 있는 정통 공인중개사 교육콘텐츠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단기에 취득하기 원하지만 반복학습이 거의 불가능해 학습에 난항을 겪는 수험생들이 많다. 특히 부동산 분야를 공부한 경험이 없는 초보자는 생소한 부동산 용어를 숙지하는 것부터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며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이들이 빠르고 확실하게 반복학습을 통해 주요내용을 익혀 완벽한 시험준비가 될 수 있도록 이끈다"고 설명했다.

한편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은 설립 62주년을 맞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를 85%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