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x박서준, 고객 감동 실현 위한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진행

입력 2019-06-13 14:07


브랜드 가치의 진정성을 재고하게 되는 요즘, 고객과의 소통을 절대적으로 중요하게 여기며 차곡차곡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뷰티브랜드 티르티르가 6월 11일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새단장을 마치고 오픈 했다는 소식이 들려 화제다.

'착한 화장품', '좋은 성분 화장품', '고객 감동 브랜드' 등으로 많은 인기를 누려오고 있던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는 배우 박서준을 광고 모델로 영입하며 지난 6월3일 SALE오픈 소식만으로도 네이버 검색어 1위를 하는 등 뷰티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됐다. 이에 티르티르는 좀 더 많은 고객들이 원활한 브랜드 웹사이트 방문을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프라인은 서울 가로수길 쇼룸과 부산 롯데백화점에 입점돼 있는 티르티르는 새롭게 리뉴얼 된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에서도 '물광 미스트', '버블 토너', '워터풀 세럼' 등 티르티르의 '잇' 아이템을 좀더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게 됐다. 새롭게 리뉴얼 된 홈페이지와 티르티르 오피셜 유튜브 계정을 통해 '존잘남'의 정석, 배우 박서준의 광고 스틸컷과 영상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 사이트 리뉴얼 고객 감사 이벤트로 서울시내에서 '박서준과 X티르티르'로 광고되는 '박서준 버스를 찾아라' 파파라치 이벤트를 오는 7월 10일까지 티르티르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