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스탁론 업계 최저 금리 2.9% 특판상품 출시

입력 2019-06-13 10:46
오는 6월부터 제 2금융권을 향한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규제가 확대될 전망이다. DSR은 연간 총소득에서 전체 원리금이 차지하는 비율을 나타내는 값인데, 이는 신용대출, 신용카드결제대금 등의 대출들이 반영된다. 요점은 DSR 규제 범위에 '스탁론'이 포함될 수 있다는 것. 기존에는 고신용자부터 저신용자까지 차등없이 누구가 편리하게 대출 진행이 가능했다는 스탁론의 장점이 무색해질 정도로 신규대출의 진입장벽이 높아질 수도 있겠다는 의견들이 나오고 있다.

바로 이런 순간에 똑똑한 주식 투자자들의 발 빠른 판단을 요한다. 와우스탁론은 업계 최저 수준 연 2.9% 상품으로, 본인 자금을 포함하여 최대 4배까지 운용이 가능하며 증권사 미수, 신용에 대하여 손쉽고 안전하게 당일 대환 대출이 가능하다. DSR 고강도 규제로 인하여 신규대출이 어려워지기 전, 최적의 조건으로 주식매입자금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마지막 급행열차라고 보아도 무방하다.

상품과 더불어 스탁론 선택에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라고 할 수 있다. 와우스탁론은 증권방송의 메카 한국경제TV에서 운영하는 업체이며 임직원 모두 전문적인 증권 지식을 겸비하고 있다. 또한 전문적인 경제정보를 당사 이용 고객분들에게 제공해드리고자 '한국경제신문 3개월 무료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탁론을 처음 이용하는 투자자도 전화 한 통이면 투자성향에 적합한 대출상품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와우스탁론 고객센터(☎1599-6431)에서 친절히 안내 받아볼 수 있다.

▶ 전 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업계 최저 연 2.9% 금리

▶ 본인 자산 포함, 최대 4배 운용 가능

▶ 증권사 미수, 신용 당일 대환대출 가능

▶ 중도상환 수수료 無, 연장수수료 無

▶ 와우스탁론 고객센터(☎1599-6431 / 24시간 친절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