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세트 2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 선보여
뽕잎 가득한 뜰, 마당이라는 의미를 지닌 순우리말로 지어진 토종 피자 브랜드로 잘 알려진 '뽕뜨락 피자'가 초여름을 맞아 '관자네 온 새우', '한턱 쏘시지'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신메뉴 관자네 온 새우는 탱글 쫄깃한 여수 관자에 통통한 새우가 달달한 큐브 단호박으로 장식된 가운데 녹진한 크림치즈를 덮은 해산물 피자로 선선한 초여름 밤에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뽕뜨락피자 추천메뉴다.
한턱 쏘시지는 오랜 시간 뭉근하게 끓여 감칠맛 나는 토마토소스와 탱탱한 소시지의 씹는 맛이 컬래버레이션을 이루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로 씹는 맛이 살아 있는 뽕뜨락피자 추천메뉴다.
초여름을 맞이해 새로운 메뉴를 론칭한 뽕뜨락 피자는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은 배달앱 '요기요'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L 세트는 관자네 온 새우 L or 한턱 소시지 L + 오븐구이치킨 + 콜라 1.25L로 구성된다.
요기요 프로모션에서는 관자네 온 새우 L Set 14,000원 할인의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카카오톡 주문하기 프로모션을 통해 관자네 온 새우 L Set, 한턱 소시지 L Set 14,000원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매장 방문 포장 시에도 15,000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신 메뉴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한편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뽕뜨락만의 웰빙 브랜드 뽕뜨락 피자는 4% 뽕잎 첨가의 비밀을 담은 뽕뜨락 피자는 양평산 뽕잎과 익산산 쌀을 저온숙성 발효공법으로 숙성시키는 가운데 깊은 맛과 향의 뽕잎 특허 그린 도우로 만들어져 많은 단골 고객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 관련 정보 확인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