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펼쳤다.
우주소녀는 지난 6일 방송된 ‘엠카운트다운’에서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를 통해 음악방송 최초로 컴백 무대를 선보여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우주소녀는 타이틀곡 'Boogie Up’(부기 업)과 수록곡 ‘눈부셔’를 차례로 공개하며 첫 컴백 무대를 완벽하게 꾸몄다.
먼저 우주소녀는 수록곡 ‘눈부셔’의 무대에서 세련된 파스텔 블루의 의상으로 등장,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이와 함께 펼쳐진 상큼하고 발랄한 아우라로 가득 꾸며진 무대는 소녀들의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 더불어 귀엽고도 사랑스러운 퍼포먼스는 여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물씬 뿜어냈다.
이어진 타이틀곡 'Boogie Up’에서는 더욱 청량해진 비주얼의 우주소녀가 본격적인 여름 사냥에 나섰다. 레드와 블루의 화려한 의상으로 제각기 다른 썸머룩을 완성시킨 우주소녀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더해 무대의 화려함을 더했다. 특히 다인원을 활용해 한층 풍성해진 안무와 여름날의 즐거운 파티를 연상케 하는 유쾌한 사운드는 시원하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무대 위를 가득 채웠다.
이로써 우주소녀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첫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마쳤다. 신곡 'Boogie Up’으로 우주소녀만의 매혹적인 여름 이야기의 포문을 연 우주소녀는 오는 8일 MBC ‘쇼!음악중심’과 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스페셜 무대를 이어갈 계획이다.
앞서 우주소녀는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로 국내는 물론이고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최대 음반 차트인 한터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 이탈리아, 독일, 스웨덴, 스위스 등에서 1위에 오른 것을 포함해 전세계 14개 지역에서 톱 5 안에 안착하며 차트 최상위권에 자리하는 등 인기 걸그룹으로서 눈부신 저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신곡 'Boogie Up’으로 홟발한 컴백 활동을 펼쳐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