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맥주 12종을 한 자리에, 카브루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19-06-04 10:00


기온이 30도를 오르내리며,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맥주 한 모금이 어느 때 보다 간절해지는 시기, 카브루(KABREW) 팝업스토어가 오픈해 주목된다.

카브루 팝업스토어는 카브루의 정신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동물 '구미호'를 활용해 '구미호가 사는 숲 (KABREW FOREST)'을 컨셉으로 오는 6월5일(수)부터 16일(일)까지 12일간 합정 허밍벨라에서 열린다.

카브루 팝업스토어에서는 바이젠, 필스너, 골든 에일, 다크에일, 아메리칸 페일 에일, 호피라거, 브리티시 골든 에일, I.P.A, 피치에일, 앨리켓, 더블 I.P.A, 가평 상금 에일 등 카브루 수제 맥주 12종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카브루 팝업스토어에서는 구미호 맥주 12종을 시음 및 판매하며, 홍대 버스킹 공연과 구미호와 연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해 흥미를 더한다.

흥과 분위기를 업 시켜줄 음악과 구미호 맥주의 꿀 조합이 이르게 찾아온 더위를 물리기에 그만이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타로, 10초 초상화, 코스터 DIY 등 구미호 컨셉을 녹여낸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카브루 포레스트, 구미호 가든, 구미호 다이닝룸, 구미호 랩실, 구미호 취미공간, 구미호 테라스 등 ZONE별 특색있는 주제로 접근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신비한 구미호의 공간에서 수제맥주를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카브루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일~목요일 12시부터 22시까지, 금~토요일 12시부터 자정까지 열리며, 16시부터 17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다.

카브루 팝업스토어 관계자는 "'구미호가 사는 숲 (KABREW FOREST)'이라는 컨셉에 맞게 숲 속의 피크닉 형태의 공간에서 더위를 식히며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