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품어 안심 도보통학 가능한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각광
금일 오후 2시, 탤런드 겸 영화배우 한고은씨 팬싸인회 진행
아파트를 선택할 때 입지는 항상 강조되는 내용이다. 입지는 곧 아파트 값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이기 때문이다. 최근들어 수요자들의 니즈가 다양해지면서 선호하는 입지 범위도 넓어지고 있지만 3040대 수요자들이 주택 선택의 최우선 조건은 교육환경이다.
좋은 학군·학원가가 조성된 전통적인 학군은 자녀를 둔 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끈다. 최근에는 초등학교가 아예 아파트 단지와 붙어있는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통학 길이 안전해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데다 학교 인근은 숙박업소 등 유해시설이 들어설 수 없어 주거여건도 쾌적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점에서 단지 바로 앞 초등학교가 위치해 안심 도보통학이 가능한 서희건설의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최고의 초품아이자 교육특화 단지로 통한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단지 바로 옆으로 송정초등학교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이 밖에 송정여자중을 비롯해 광평중, 금오고 등 여러 학교가 인근에 위치한다. 별도의 횡단보도를 건너야 하거나 유흥시설이 있지 않기 때문에 안전한 통학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내 명문 교육기관으로 명성이 높은 '종로M스쿨'입점이 확정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종로M스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학사관리와 개인별 종합적인 학습관리가 가능해 입주민 사교육비를 절감도 가능하다.
교육환경 뿐 아니라 뛰어난 주거환경도 장점이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구미 최중심에 자리잡아 시내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며 경부고속도로IC와 구미종합터미널이 인접한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생활 인프라도 탁월하다. 반경 1㎞ 이내에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동아백화점 등 대형 유통시설이 밀집해 있고 구미시청, 경찰서, 교육지원청. 구미문화예술회관, 구미현대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과 관공서도 가깝다. 단지는 금오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여가 생활이 가능하다.
입지적인 장점 뿐 아니라 내부 설계도 눈에 띈다. 면적과 타입에 따라 복층구조, 측벽발코니, 테라스하우스 등 다양한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또한 피크닉가든, 센트럴가든 등 고급 리조트 스타일의 단지 내 조경 설계를 통해 쾌적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다.
특히,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구미 최초로 AI 인공지능 아파트로 들어서 주거 편의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AI기술을 통해 음성으로 엘리베이터를 호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대 내 조명과 난방을 조절할 수 있으며, IoT(사물인터넷)기기까지 제어할 수 있다. 이는 한층 높아진 편의성에 스마트한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보안 및 안정성, 관리비까지 챙길 수 있어 실속까지 갖췄다.
서희건설은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를 짓는 데 있어 지역과 상생o발전할 수 있도록 공사 중 필요한 업무에 대해서 지역주민 위주로 근로자를 고용하고, 지역 내 협력업체 및 원자재를 우선 사용해 구미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또 오랫동안 지켜본 사업장의 동반자로써 성공적인 사업진행을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송정 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경상북도 구미시 광평동 227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37층, 전용면적 59~84㎡ 총 1,384가구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며 전 세대는 선호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된다.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발코니 확장도 무이자로 시행해 자금부담도 낮췄다.
주택홍보관은 경북 구미시 원평동 618-3번지에 위치하며, 현재 초등학교를 품어 안전 도보통학이가능하다는 점에서 견본주택에는 많은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금일 오후 2시, 홍보관에서 서희건설 전속광고모델인 탤런트 겸 영화배우 한고은씨 팬싸인회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