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거통상’, 신선한 무 방부제, 항생제 아싸양념쭈꾸미 이벤트 진행

입력 2019-05-24 16:38


27년 째 수산물을 취급하며 유통 및 제조하고 있는 라이거통상의 신선한 무 방부제 및 무 항생제 제품 ‘아싸양념쭈꾸미’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아싸양념쭈꾸미는 올해 4월,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몬과 쿠팡, 네이버쇼핑에 입점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많은 성원에 힘입어 5월 26일까지 위메프에서 아싸양념쭈꾸미 1+1 한정특가 9,900원 행사와 함께 새우사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외 20여개의 수산물 수출입 업체와 거래하며 27년 째 안전한 수산물을 공급하고 있는 라이거통상은 크기별, 종류별로 각기 다른 새우와 전복, 조개, 꽃게, 오징어, 낙지, 쭈꾸미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자체 브랜드인 넘버원 새우와 양념불쭈꾸미, 새우명가, 참맛해파리 등도 보유하고 있다.

이곳의 제품들은 현재 국내 500여개의 수산물 도매업체와 가공업체 원료공급, 급식 및 외식산업체 등에 공급되고 있으며 특히, 국내 대표 식품 업체인 오뚜기, 농협 하나로 마트, CJ 등에 납품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5월말부터는 농협 성산점을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 및 대형 마트에도 입점 될 예정이며, 자체브랜드 넘버원새우와 아싸양념쭈꾸미, 아싸해물모듬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다.

한편, 위해요소중점관리(HACCP) 지정업소로써 식품 위생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는 라이거통상의 대표 수산물 판매 매장은 가락농수산물시장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