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데뷔 5주년을 맞아 특별한 영상회를 준비했다.
마마무는 20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특별 영상회 'SIX NINETEEN'의 포스터를 게재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마마무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네 개의 꽃으로 형상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특별 영상회 타이틀인 'SIX NINETEEN'과 마마무의 데뷔일자인 '2014. 06. 19'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특별 영상회 타이틀이기도 한 6월 19일은 마마무의 데뷔일로, 마마무는 최근 발표한 신곡 '고고베베'에서도 이를 거꾸로 재치 있게 표현한 '9/6'를 노랫말에 담으며 팬들과의 첫 만남을 추억하는 동시에 그 의미를 더한 바 있다.
이번 영상회는 5년간 변치 않고 항상 마마무 곁에 있어 준 무무(팬덤명)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마마무의 진솔한 이야기를 비롯해 무무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마마무만의 추억의 게임들을 영상에 담았다. 마마무 특유의 비글미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으로, 영상은 추후 온라인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또한 마마무는 오는 7월 팬미팅과 함께 앙코르 콘서트도 열 계획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마마무는 지난달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2019 MAMAMOO CONCERT '4Season F/W''를 성황리에 마쳤다.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는 콘서트답게 마마무 네 멤버의 색깔이 뚜렷이 드러난 솔로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7월 개최되는 팬미팅과 앙코르 콘서트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마마무의 특별 영상회 'SIX NINETEEN'은 오는 6월 22일~23일 양일간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8관에서 진행된다. 5월 27일 오후 6시 19분부터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고, 29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