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아이앤피, 신규 이노비즈 인증기업으로 선정

입력 2019-05-09 11:03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유동준 청장은 8일(수), 따사룸 브랜드로 알려진 ㈜대승아이앤피 충북 음성공장을 방문했다. 이날 유동준 청장은 ㈜대승아이앤피 측에 이노비즈 인증서를 수여하고 일자리, 최저임금, 기업 현황 등 다양한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노비즈란 Innovation(혁신)과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지칭하는 것으로 중소벤처기업청에서 각종 심사를 거쳐 인증한다.

㈜대승아이앤피는 저방사 단열재와 열반사 단열재는 물론, 친환경 브랜드인 따사룸을 통해 단열벽지와 거실매트, 층간소음방지매트, 애견매트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3월 SETEC에서 열린 2019 케이펫페어에서 애견용 PVC롤 타입 애견매트 12종, 층간소음방지매트인 PVC매트 12종 총 24개의 다양한 매트와 함께 국내 최초 롤타입매트를 선보이며 관람객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대승아이앤피 최석수 대표이사는 "따사룸 놀이방매트, 강아지 매트, 롤매트는 물론 따사룸 PVC매트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아이를 키우는 많은 부모님과 애견인들로 부터 기대 이상으로 사랑을 받고 있어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이노비즈 인증은 당사의 기술력을 인증받은 것으로 더욱 좋은 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100% 방수 기능에 어린이 안전인증을 받은 고급 PVC재질, 18T, 14T, 9T등 아이들 뿐 아니라 층간소음완화에도 탁월한 성능을 지닌 따사룸 매트는 따사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