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수학 기초부터 시작하면 늦지 않았다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수준별학습

입력 2019-05-08 13:41


초등수학은 구구단이나 초등연산 등을 먼저 다져놓지 않으면 학년이 올라갈수록 어려워지기 때문에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져놓는 것이 중요하다. 수학 기초 다지기는 학원이나 학습지, 인강, 홈스쿨링 등 다양한 방법이 있다.

초등수학학원은 아이에게 맞는 선생님을 찾아야 하고 매일 이동시간을 할애해야 된다는 번거로움이 있다. 아무리 스타강사라 할지라도 내 자녀와 맞지 않는다면 높은 성적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방과후 홈스쿨링의 경우 이동시간이 거의 없지만 집중력을 향상시켜야지 학습효과가 극대화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이러한 점들을 보완하기 위해 최근 집에서도 홈스쿨링이 가능한 초등인강이나 디지털학습지가 뜨고 있다. 그 중 스마트학습지는 디지털교과서 적응을 위해 태블릿PC를 이용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학습을 하는 것으로 초등연산 대비는 물론 응용학습까지 가능하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러닝 학습지 '밀크티 초등'은 이러한 장점을 모은 교육 플랫폼으로 초등학교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중이다.

초등 디지털학습지 '밀크T'는 먼저 전 과목 학교공부를 할 수 있으며, 교과서와 연계된 내용으로 미리 예습과 복습에 유용하다. 여기에 수학과 영어의 수준별학습으로 학생의 수준에 맞는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초등수학 콘텐츠의 경우 스토리텔링으로 배우는 기본 개념 학습부터 최고수준 단계까지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는 천재교육의 대표 수학문제집 '해법수학' 내용을 완벽하게 담아냈기 때문에 다양한 문제유형 연습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어떠한 수학문제가 나오더라도 차근차근 풀어나갈 수 있다.

천재교과서 이진수 부서장은 "밀크티의 사고력수학은 최근 관심이 높은 인공지능(AI)를 결합해 학습생에게 최적화된 학습내용을 선별해주며, 정확한 성적분석으로 부족한 부분의 학습계획을 체계적으로 세울 수 있도록 도움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수준별수학 및 초등연산에 특화된 초등학습지 밀크티 초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