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모바일 주문 서비스 '스마트오더' 전매장 도입

입력 2019-05-07 16:04


할리스커피가 오늘부터 모바일 사전 주문 서비스 '할리스 스마트오더'를 전국 매장에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할리스 스마트오더'는 소비자가 직접 매장에서 줄을 서지 않고도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주문 방식입니다. 할리스커피 앱을 통해 이용하면 되며 연계된 다양한 멤버십 혜택도 간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 MD 제품은 물론,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리스트레또샷, 에스프레소샷, 시럽, 우유, 토핑 등 다양하게 음료를 커스터마이징해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즐겨 먹는 메뉴를 '나만의 메뉴'로 등록도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대별, 분위기별로 즐기기 좋은 메뉴 추천과 모바일 결제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대표 카드(멤버십 선불 카드) 설정 기능도 제공합니다. 할리스커피는 '할리스 스마트오더' 도입을 맞아 5월 20일까지 스마트오더 주문 시 크라운 리워드 1개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할리스커피는 스마트오더 도입과 더불어 할리스커피 앱을 개선하고, 멤버십 혜택을 확대했습니다. 기존 골드, 레드 회원 대상으로 커피 또는 MD 1만원 이상 구매시 제공됐던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이 실버 회원까지 확대 제공됩니다. VIP 등급에 해당하는 레드 회원의 경우 스페셜티 커피를 직접 배워볼 수 있는 '할리스 아카데미 연 1회 무료 수강권'도 증정됩니다. 특히 레드 회원 중 상위 1%에게는 '고객 감사 특별 키트'도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