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자 대상 경품 이벤트까지…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 7~9일 정당계약

입력 2019-05-07 09:50


광양만과 이순신대교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영구조망 아파트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가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라남도 광양시 마동 1159 일원에 공급되는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는 1차 계약금 500만 원 정액제 및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된다. 또한, 발코니 확장 시공비가 무상으로 제공되고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유치 협의가 완료돼 단지 내 교육특화를 강화했다.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는 전용면적 60㎡~84㎡, 총 339세대로 구성된다. 단지 앞에 고층 건물을 세울 수 없어 조망권 침해가 없는 영구 조망권 단지이다. 광양 내에서도 광양만과 브리지뷰를 바로 앞에서 조망할 수 있는 아파트로는 유일해 최고 청약률 12.6:1을 기록하는 등 분양 열기가 뜨거웠다.

남향 위주의 판상형 4bay를 적용한 우수한 제품력도 눈길을 끈다. 판상형 4bay 구조는 모든 방과 거실에 일조량이 풍부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으며, 여름에는 바람이 잘 들어 시원한 것은 물론 실내 환기에도 효과적이라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단지 주변 인프라도 뛰어나다. 홈플러스, 광양시청, 체육공원 등 생활ㆍ편의 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으며, 인근 초ㆍ중ㆍ고교 학군으로 통학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인근 와우지구 도시개발사업으로 편의시설이 확충될 예정이라 향후 시세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 관계자는 "압도적인 조형미를 갖춘 이순신대교를 조망할 수 있어 지역의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7일부터 9일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하며, 다양한 분양 혜택뿐만 아니라 당첨자 발표일부터 6개월 뒤에는 전매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계약자를 상대로 고급 명품백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의 정당계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광양시 중동 1732-2번지에 위치한 견본주택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