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수능 역사 강사 고아름, 2019 6월 모의고사 만점 대비 혜자로운 이벤트 진행

입력 2019-05-07 09:43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는 소속 강사 고아름의 2019 6월 모의고사 역사 과목 만점을 위한 교재/자료집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모평을 대비하여 진행되는 메가스터디 고아름 강사의 수능 역사 과목 이벤트는 총 3종이다. 첫째, 고아름 강사의 단과 강좌 [세기의 특강] 구매 시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세기의 특강]은 동아시아사/세계사 킬러 문항인 연표와 자료분석을 집중적으로 정리한 강좌로써 해당 과목의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두번째는 수강 후기 이벤트이다. 고아름 강사의 강의 수강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동아시아사/세계사 과목 [암기 마스터]를 증정한다. 고아름 강사가 직접 제작한 [암기 마스터]는 세기의 '연표'와 '판서 한판'을 한 지면에 정리하여 세기별 학습에 최적화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대 파악에 용이하고, 주요 사건이 한 눈에 보이도록 정리되어, 등하교길 이동 시간에 짬짬이 공부할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는 2019 6월 모의고사 대비 [한국사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메가스터디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문제풀이 후에는 고아름 강사의 촘촘한 해설강의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고아름 강사는 메가스터디의 라이징 스타 강사로서, 온라인 사이트와 목동 러셀, 평촌 메가스터디 학원에서 한국사/동아시아사/세계사 과목을 가르치고 있다. 최근 3월 학평에서 현강생 70% 이상이 8~20점 이상의 큰 폭의 점수 상승을 이루어 '역포자(역사 과목을 포기한 자)도 만점을 받게 해주는 선생님'으로 수험생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메가스터디 역사 강사 고아름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6월 모평 역사 과목에서 안정적인 1등급을 받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스터디 수능/내신 역사 과목 강사로는 고아름 외에 이다지, 이종길, 고종훈 등이 있다. 메가스터디 소속 강사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