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김철민, 인기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시즌2’ 캐스팅

입력 2019-05-07 09:42



신인배우 김철민이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시즌2’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tvN D Story 채널에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된 ‘통통한 연애:시즌2’는 모태 통통이 여고생 공수린(샛별 분)을 비롯한 10대 청소년들이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배우며 성장해가는 로맨틱 코미디 학원 드라마다.

특히 ‘통통한 연애:시즌1’에서는 통합 조회 수 1200만을 넘기며 10대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방송되는 시즌2에서는 기존 캐릭터의 출연을 통해 세계관을 유지하고, 신규 캐릭터 등장으로 이야기를 확장할 예정이다.

여기에 김철민이 정선호 역을 맡아 새롭게 합류하며 기존 배우들과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철민이 연기하는 정선호는 공수린의 먹방 동아리 친구이자 연주혁(이세진 분)의 절친이다. 또한 정선호는 공수린과 서로의 고민과 비밀을 지켜주는 사이로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철민은 웹드라마 ‘한입만’ ‘너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 등에 출연해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다. 매 작품마다 참신한 소재와 톡톡 튀는 감성을 보여준 것은 물론 달달한 눈웃음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