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대남의네일샵, 공비서 리뉴얼 오픈

입력 2019-05-03 14:58


네일샵, 피부샵, 미용실, 애견샵 등 통합 고객관리 프로그램인 공대남의네일샵이 ‘공비서(공대남의비즈니스서비스)’ 로 리뉴얼 되었다.

지속적인 경기 불황 속에서도 네일샵, 피부샵, 미용실, 애견샵의 창업이 활성화되고 있으며, 불황에도 샵 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때문에 많은 샵들이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는 것이 더욱 중요시되고 있다. 많은 샵들이 탄탄한 단골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회원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는 추세이다. 샵을 운영할 때 고객 관리와 예약 관리, 매출 관리 등 신경 써야 할 사항이 많지만, 프로그램 없이 이 모든 업무를 하기엔 어려움이 있다.

이 모든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인 공대남의네일샵이 공비서(공대남의비즈니스서비스)로 리뉴얼 된다. 이번 리뉴얼에선, 요금제 개편과 통합 포인트 사용처 확대, 샵 홍보 마케팅으로 샵주들의 사용성을 대폭 강화하여 샵 운영의 편리성을 더했다.

공비서(공대남의비즈니스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의 확대로 네일샵 이외의 다양한 업종에서도 사용성을 인정 받게 되었다” 며 “샵 운영을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솔루션 제공 및 서비스를 앞으로 계속 도입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