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서울을 베이스로 시작된 파인드카푸어는 패션과 순수 예술의 만남을 컨셉으로 전개하는
하이퀄리티 여성 핸드백 브랜드다.
온라인 스토어 및 백화점, 면세점 등을 통해 브랜드를 선보였고, 국내뿐만 아니라 중화권, 동남아시아, 유럽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파인드카푸어는 여성들에게 다양한 패션 판타지를 제공한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컬렉션과 아티스틱한 콘텐츠의 완벽한 이중주가 브랜드의 가치를 완성시킨다.
공간의 완성도를 위해 오랫동안 준비한 첫 번째 플래그쉽 스토어가 2019년 5월, 드디어 신사동 가로수길 메인거리에 오픈한다. 이 곳을 통해 고객들과 밀접하게 소통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플래그쉽 스토어는 지구의 자전을 컨셉으로 신비롭고 매혹적인 풍경을 담았다. 남다른 표현 방식과 특유의 예술적 터치로 이번 스토어를 구성하였으며, 이 공간에 들어서는 순간 독특하고,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메인 컬러로는 블루와 옐로우를 적용했다. 예상치 못한 움직임의 키네틱 아트를 접목하여 공간을 채웠고, 자전과 공전의 의미를 표현한다.
두 개 층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고객들이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아름다운 것을 기록하기를 바란다.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기존에 공개하지 않았던 컬렉션 라인 제품들과 커스터마이징 핑고백을 함께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