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마루'가 봄맞이 프리미엄 신메뉴 '빠사칸치킨'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미엄 신메뉴 '빠사칸치킨'은 특제현미파우더로 만들어 끝까지 바삭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소한 맛이 일품인 '빠사칸현미'와 달콤한 허니소스와 간장소스의 조화로 단짠단짠의 정석으로 손색없는 '빠사칸허니', 고춧가루로 매콤함을 살리고 사과, 딸기잼으로 감칠맛을 더한 '빠사칸레드' 3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메뉴 출시에 앞서 치킨마루는 경험 기반 소셜 커머스 '공팔리터(0.8L)'와 시식체험단 캠페인을 진행했다. 공팔리터 캠페인을 통해 빠사칸허니를 접한 소비자들은 "이만큼 이름값하는 치킨은 처음이다. 식어도 눅눅하지 않은 바삭함이 살아있다", "열자마자 혜자스러운 양에 놀랐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또한, 치킨마루는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궁극의 빠삭함 빠사칸치킨 출시 기념' 모든 치킨 주문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빠사칸허니는 맵지 않아 아이가 있는 가족도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며 "출시 초반이지만, 치킨마루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신메뉴 출시와 관련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해 빠사칸치킨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전속모델인 방송인 전현무와 촬영한 새로운 버전의 CF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