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마을 새싹보리 스틱(분말), 정(알약) 출시기념 최대 45% 할인

입력 2019-04-26 14:05


차(茶) 종합 쇼핑몰 차예마을에서 신제품 새싹보리 스틱(분말), 정(알약) 타입 상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싹보리 분말은 보리에서 싹을 틔운 뒤 10~20cm가량 자라난 어린잎(새싹보리)으로 이를 분말로 만든 것이다. 새싹보리는 시금치의 24배 수준인 철분과 고구마보다 20배 많은 식이섬유가 포함돼 장 기능 개선과 변비 예방에 도움을 주는것으로 알려졌다.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의 기능성 생리활성물질이 풍부해 영양가는 많으면서 열량과 당분은 낮아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베타글루칸 성분이 포함돼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차예마을에서 새롭게 론칭한 새싹보리 스틱(분말) 타입은 그 어떠한 다른 첨가물도 없는 새싹보리 추출분말 100%, 일반 분말과 달리 10배로 고농축한 추출분말 형태로 하루 1스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정(알약) 타입은 10배 고농축, 99% 추출분말로 이루어져 있어 아침과 저녁 하루 2정의 알약으로 각 상품의 다양한 영양분을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론칭기념으로 최대 45%(회원기준) 할인 판매 진행한다.

차예마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새싹보리 스틱(분말), 정(알약) 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을 고려해 1일 1스틱과 하루 2정으로 풍부한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한 개별 포장 방식을 선택하여 보관과 휴대성을 높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새싹보리 스틱(분말), 정(알약) 타입 론칭기념 최대 45%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예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