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시대!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파워 갖춘 오피스텔 우수한 입지는 기본….평촌자이엘라

입력 2019-04-25 10:07


부동산 시장이 불경기 일수록 브랜드의 중요성이 커지는 시대이다. 다시 말해 아파트의 이름이 곧 브랜드 파워와 가치를 대변하기 때문이다. 최근 부동산 규제와 저금리 기조로 인해 시장 침체와 불확실성에도 브랜드 단지들은 우수한 마감재, 평면, 단지 조경, IoT시스템 등 뛰어난 기술력과 자금력 등 브랜드 파워를 내세워 수요자 및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것.

이처럼 대형 건설사가 공급하는 브랜드 단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 파워 1위인 GS건설이 시공한 총 414실 규모의 브랜드 오피스텔 평촌자이엘라가 2019년 7월 입주를 앞두고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단지는 분양 당시 68.1대 1이라는 높은 평균 청약 경쟁률기록을 세우며 조기 분양이 완료 됐다.

또한 역세권, 공세권, 학세권 모두 갖춘 원스톱 오피스텔로서 뛰어난 입지와 우수한 상품 설계 도입으로 분양 전부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었던 곳으로 손꼽힌다.

평촌자이엘라는 지하 5층~지상 28층, 전용면적 21~84㎡ 414실 규모로, 1인 거주에서 가족 거주까지 가능한 오피스텔 상품으로 초역세권 입지가 단연 돋보인다.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지하철 4호선 평촌역, 인근 시민대로를 이용한 과천대로 및 외곽순환도로를 통한 안양 및 서울 강남권 주요 도심간 이동이 편리하다.

교통뿐 아니라 생활 편의시설과 자연환경 역시 잘 갖춰져 있다. 수원지방법원 안양지원, 안양시청 등 행정타운과 관공서가 가깝고 대형 영화관과 대학병원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평촌중앙공원, 안양체육공원이 바로 앞에 위치하여 쾌적한 자연환경을 더불어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입지로 평가되고 있다.

여기에 대형 건설사 GS건설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특화 설계로 일반 아파트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높은 수준의 고품격 오피스텔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는데, 이는 단지 내부의 차별화된 설계를 살펴보면 확인할 수 있다.

우선 자주식 지하 주차시설과 지상 주차장(3,4층)을 설계해 세대당 1대 주차가 가능하며, 보안강화 엘리베이터 시스템 적용 등으로 입주민의 프라이버시를 한층 강화하였다. 또한 복층 테라스형 펜트하우스(27~28층, 일부 실), 저층부 테라스하우스(5층, 일부 실) 등 테라스 설계 적용으로 옥외휴게공간에서 생활을 보다 여유롭게 누릴 수 있으며, 전 세대 2.6m 천장고, 시스템 창호 및 복도 창 등 자연 채광 극대화로 개방성이 우수하고 전망과 단열까지 고려하여 입주민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센터인 자이안센터와 휴게공간인 힐링가든을 연계한 복합적인 편의시설 조성으로 생활의 품격을 높였으며 고품격 아파트단지에서만 누릴 수 있었던 스마트폰 연동 홈 네트워크시스템과 전자책도서관을 안정적이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평촌자이엘라는 대규모의 R&D센터와 업무시설, 상업시설이 들어서는 평촌스마트스퀘어가 인접해 풍부한 임대수요를 가지고 있으며, GS건설의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평촌의 자부심이 되는 오피스텔로서 브랜드 파워뿐 아니라 입지, 교통, 교육 등 우수한 상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평촌자이엘라'는 올해 7월 입주 예정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 모델하우스와 오피스텔 관련정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