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울 최중심가 충무로가 외국인 수요와 사대문 70만 배후수요로 눈길을 끌면서, 충무로 핵심입지에 남다른 생활형 숙박시설 '충무로 하늘N'이 이목을 끌고 있다.
동아토건이 시공하고, KB부동산신탁이 삼보개발로부터 위탁 받아 시행하는 프리미엄 생활숙박시설 '충무로 하늘N'은 도보 거리에 충무로역(3·4호선)과 을지로4가역(2·5호선)이 위치해 쿼드러플 역세권으로 우수한 교통입지를 자랑한다.
'충무로 하늘N'은 명동 ~ 동대문관광특구의 관광객이 활발하게 이용하는 상권으로 외국인 관광객 수요와 서울 중구 일대의 사대문 안 관공서 및 기업체 직장인 수요로 임대 사업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충무로 하늘N'은 1급 이상의 호텔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입주민에게 제공해 외국인 숙박객들을 유치하는데 탁월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처럼 주거공간과 숙박, 업무시설로서 모두가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생활숙박시설로 1가구 2주택 미적용 대상에 전매제한 규제가 없어 투자자들로부터 지속적으로 높은 인기를 받을 전망으로 보인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남산 힐링 생활권에 근접해 있으며 교통, 쇼핑, 여가, 관공서(중구청) 등 생활인프라 완비된 곳으로 이목을 끌고있다.
세운재정비촉진지구, 을지로, 청계천 일대 재개발 사업 등 도시재생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미래투자 가치에도 눈에 띄는 사업지라는 주변 업자들의 평가이다
주변 부동산 전문가에 따르면 '충무로 하늘N'의 경우 '특히 배후수요가 다른 곳과는 차별점이 크다'.라며 '약 70만명의 직장인 수요와 외국인 관광객 수요 또한 확보가 가능 하다는 점에서 분양 전부터 이미 투자자들에게 관심 문의가 벌써부터 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5월 오픈분양 예정인 '충무로 하늘N' 홍보관은 강남구 논현로 838 원방프라차 1층으로 압구정역 3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