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산운용사 베어링자산운용은 글로벌 하이일드 채권 펀드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4일 밝혔습니다.
다음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하루에 한번! 행운의 게임'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 이벤트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베어링자산운용 및 펀드에 대한 간단한 퀴즈가 출제되며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당첨자를 선정해 ‘아이패드 프로11 3세대(64G)’, ‘던킨도너츠 6개팩’,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비타500’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베어링자산운용은 지난 3월 ‘베어링 글로벌 하이일드 증권자투자신탁[채권-재간접형]’과 ‘베어링 글로벌 선순위 담보 채권 증권자투자신탁[채권-재간접형]’ 등 2종의 펀드를 출시했습니다.
베어링운용은 최근 리포트에서 “미 연반준비제도의 완화기조, 원자재 가격 안정화, 제한적인 신규 공급 물량 등에 힘입어 올 1분기 하이일드 채권시장이 기술적 강세를 보였다”고 분석했습니다.
향후 전망에 대해선 “브렉시트, 미·중 무역협상 등 여러 변수가 남아있지만, 글로벌 하이일드 시장은 전반적으로 긍정적”이라고 내다보면서, 특히 “현재 스프레드를 감안할 때 글로벌 하이일드 채권과 글로벌 선순위 담보대출은 투자자들에게 여전히 매력적인 위험조정 수익률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습니다.
베어링 글로벌 하이일드 펀드 및 경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베어링자산운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