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컴백 신곡 ‘블룸 블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입력 2019-04-24 09:39



오는 29일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를 시작해 화제다.

더보이즈는 24일 0시 경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신곡 '블룸 블룸(Bloom Bloom)'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24일을 시작으로 총 3차례에 걸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예정이다.

약 16초 분량의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어둠 속을 밝히는 한 줄기 빛을 따라 시선을 한데 모은 열 두 소년 더보이즈의 모습이 신비로운 영상미로 그려진다. 자그마한 틈새 너머로 빛을 마주하는 멤버 영훈의 모습과 함께 '이대로 우리' 라고 노래하는 청량한 보컬 일부가 등장, 곧 베일을 벗을 신곡 '블룸 블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29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을 발표하는 더보이즈는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채널을 통해 신곡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 ‘더보이즈 컴백 스페셜 ‘블룸 블룸’(THE BOYZ Comeback Special Bloom)’열고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새 앨범 관련 더보이즈의 허심탄회한 토크코너는 물론,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더보이즈만의 특별한 ‘스페셜 라이브’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그 이름처럼 활짝 피어난 12명의 ‘개화기(開花期)’ 소년 더보이즈의 순수하고 청량한 ‘소년 감성’을 담은 ‘로맨스 판타지’ 싱글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은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가 매력을 더할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팝 댄스 넘버다.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가 프로듀싱을 맡은 이 곡은 멤버 중 선우, 에릭이 작사에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개성을 불어넣었다.

한편 컴백에 앞서 더보이즈는 오는 28일 광주광역시에서 진행되는 ‘SBS 슈퍼콘서트 in 광주’에 참여, 3만여 관객 앞에서 신곡 ‘블룸 블룸’의 무대를 최초 선공개한다. 이어 음원 발매 18시간 전인 2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신곡 ‘블룸 블룸’의 뮤직비디오 선공개 역시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