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듀오 마인드유(재희.고닥)의 새 미니앨범 'MIND U'(마인드유)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마인드유의 두 번째 정규 앨범 'MIND U'의 전곡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를 비롯해 수록곡 '봄비', 'Stay There'(스테이 데어), '하루', '마인드유 (MIND U)'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포함됐다. 함께 공개된 미공개 포토에서는 봄을 닮은 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마인드유가 등장해 보는 이들을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는 마인드유에서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멤버 고닥이 작사와 작곡한 곡으로, 처음부터 마지막 순간까지 이기적인 연인의 모습을 상상해 담았다.
그 외에도 창 밖으로 내리는 봄비를 바라보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봄비', 힘들고 지쳐 기차 여행을 떠날 때 듣기 좋은 'Stay There', 오늘 하루 고생한 그대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 '하루', 힘들었던 때 서로에게 해온 말을 담은 '마인드유'까지 총 5곡의 음악으로 마인드유표 감성을 가득 전한다.
그간 감성 듀오로서 발표하는 앨범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깊고 성숙해진 감정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치유를 전했던 마인드유는 역대급 음악을 담은 앨범으로 가요계를 또 한 번 따뜻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을 통해 고닥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재희의 아름다운 보컬이 만나 더욱 매력적인 고품격 앨범을 완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마인드유는 지난 2013년 어쿠루브라는 팀으로 가요계 데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 다채로운 히트곡을 발표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을 변경하고 'RE:MIND', 'Dear', '퍼즐' 시리즈 등 다양한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마인드유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MIND U'와 수록 타이틀곡 '끝까지 니 멋대로야'를 발표하고,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 대학로 SH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만듀 데이트 : 풀코스로 준비해드립니다>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