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손쉽게 연출 가능한 봄 메이크업으로 '뉴컬러 3종' 선보여

입력 2019-04-23 14:43


봄의 신호를 알리는 벚꽃이 만개하면서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됐다. 이에 봄처럼 화사하면서 산뜻한 메이크업으로 설레는 봄을 맞이하는 이들이 많다. 뉴스킨에서 초보자도 손쉽게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뉴컬러(Nu Colour) 메이크업 3종'을 선보인다.

'나를 빛나게 하는 가장 나다운 컬러'라는 콘셉트로 출시되는 '뉴컬러 메이크업 3종'은 메이크업에 서투른 초보자도 손쉽게 완성도 있는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자연스럽고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아이 메이커'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페이스 메이커', 보습감과 벨벳 느낌의 입술 메이크업을 동시에 선사하는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 3종이 구성됐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아이 메이커'는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신개념 트리플 아이섀도우다. 3가지 컬러로 조합된 섀도우를 아시아 여성의 눈매에 맞춘 스펀지 타입의 전용 블렌더에 묻혀 한 번만 칠해도 쉽게 그라데이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컬러는 코랄, 버건디, 브라운 등 봄뿐만 아니라 4계절에 모두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색상을 담아 '01 웜 아이즈'와 '02 쿨 아이즈'로 선보였다. 가격은 5만원 대(총 4.4g).

'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페이스 메이커'는 쉐딩, 하이라이터, 블러시 3가지를 하나에 담아 입체적인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블렌딩 되는 컬러와 텍스처를 혼합해 메이크업에 능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자연스러운 생기와 또렷한 윤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마카다미아넛오일, 쉐어버터, 이너 라이팅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얼굴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건강한 포뮬러로 구성됐다. 컬러는 피부톤에 맞춰 '01 웜 페이스'와 '02 쿨 페이스' 2가지로 선보였다. 가격은 5만원 대(총 9.5g).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은 보습감은 유지하면서도 가볍고 보송보송한 벨벳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이전보다 보습감이 향상됐으며 립 프라이머 효과를 더해 촉촉하고 선명한 연출이 가능하다. 텍스처의 특징을 살린 감각적인 무드의 디자인으로 패키지가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컬러 또한 올해 최신 립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05 로맨틱 로즈', '06 빈티지 로즈', '07 어썸 로즈', '08 드라이 로즈'와 같은 감각적인 신상 컬러가 추가됐다. 가격은 2만원 대(4.5g).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화사한 봄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메이크업에 서투른 초보자도 손쉽게 완성도 있는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뉴컬러 메이크업 3종'을 통해 화사하면서도 산뜻한 봄 메이크업에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