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가 지난 18일 '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5층 회의실에서 '급식부문 공식 후원 협약'을 진행한 소식을 전했다.
본 협약식에는 아모제푸드㈜ 신희호 회장, 조영택 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사무총장 등 10여 명의 관계자가 함께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모제푸드㈜는 오는 7월 개최되는 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촌 및 미디어촌에 급식을 제공하고, FINA관계자, 임원, 대회운영인력 등 약 200개국의 1만 2천여 명의 대회 참가자에게 영양가 높은 수준의 급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모제푸드㈜는 이번 대회 기간 동안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국가, 종교 및 지역을 고려한 메뉴를 새벽 5시부터 다음 날 새벽 1시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 일정으로 식사 시간이 부족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간식 제공 서비스도 선보인다.
또한 각국 참가자들을 위해 유럽식, 아시아식, 한식, 할랄식 등 10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메뉴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모제푸드㈜ 신희호 회장은 "카페아모제, 엘레나키친, 한식 셀렉 다이닝 자문밖, 프리미엄 푸드 코트 푸드캐피탈 등 다양한 컨셉의 외식 브랜드 운영과 2012 여수세계박람회,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2015 경북 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등의 국제행사를 통해 축적된 컨세션 운영 노하우를 살려,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겁게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영양적인 면에서 부족함 없는 식사를 제공함으로써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