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마블 신상 굿즈 17종 출시…'마블 럭키박스' 한정 판매

입력 2019-04-19 10:44


CGV의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마블 신상 굿즈 17종을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굿즈들은 CGV용산아이파크몰과 왕십리, 등촌, 영등포, 여의도, 강변, 건대입구, 청담씨네시티, 소풍, 인천, 대전, 천안펜타포트, 울산삼산 등 전국 40개 극장에서 판매됩니다.

아이언맨이 그려진 미니 선풍기, 소형 공기청정기 등의 디지털 기기부터 에어팟 케이스, 키링, 여권 케이스, 디자인 문구류, 피규어, 봉제인형, 레고, 마스크, 오프너, 보틀, 유리컵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이 준비됐습니다.

씨네샵은 26일부터 '마블 럭키박스'도 5천개 한정으로 선보입니다.

마블 럭키박스는 마블 마우스패드를 포함해 하드커버 노트, 클립보드 패드, 볼펜으로 구성된 세트로 가격은 23,500원입니다.

CGV 씨네샵은 신상 굿즈 출시를 기념해 마블 상품을 1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4,000명에게는 한정판 마블매니아 마그넷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입니다.

김나연 CGV 씨네샵 파트장은 "시리즈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과 함께 마블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다양한 신상 굿즈들을 준비했다"며, "보기만해도 소장하고 싶은 씨네샵 상품으로 영화의 감동과 여운을 오랫동안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