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파죽의 음악방송 6관왕 달성…‘쇼챔피언’ 2주 연속 1위 등극

입력 2019-04-18 07:24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음악방송 6관왕 달성에 성공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MBC MUSIC 음악프로그램 ‘쇼챔피언’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1위를 차지했다.

1위가 확정된 후 아이즈원은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됐다”며 “정말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것 같아 기쁘고 뿌듯하다. 항상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위즈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아이즈원은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쇼챔피언’ 1위 수성에 성공했으며, 미니 2집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음악방송 6관왕을 기록하는 등 브레이크 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된 ‘쇼챔피언’에서는 아이즈원 멤버 김채원이 스트레이키즈 리노, 펜타곤 홍석과 함께 스페셜 MC로 출격해 더욱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채원은 첫 MC 도전이었음에도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뽐냈고,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까지 발산했다.

한편, 컴백 후 음악방송부터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며 대세 그룹다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