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GS25 편의점택배 'GS포스트박스'의 반값택배 모델로 발탁됐다.
GS25 편의점택배 신규 서비스인 반값택배의 모델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아내의 맛' 외 다수 예능에 출연하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신혼부부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예능 대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특히, 시청자들에게 유쾌하면서 친근하고, 개성이 넘치면서도 편안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모델 발탁의 이유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GS포스트박스 관계자는 "오픈 초기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GS25 반값택배가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서비스 이미지에 적합하여 선정 된 것"이라고 전했다.
편의점택배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반값택배는 GS25 편의점에서 보내고 GS25 편의점에서 택배를 찾는 획기적인 택배 서비스다. 이용 방법은 기존 택배 접수 방법과 동일하지만, 접수 시 받는 편의점 점포 주소를 선택해야 한다. PC와 모바일로 홈페이지에서 반값택배 예약 접수하고 GS25 편의점 매장 내 포스트박스 장비로 택배 무게 측정 후 운임이 적용된다. 다만, 반값택배는 선불결제만 가능하다.
GS포스트박스 관계자는 "반값택배는 거리에 따른 운임이 없으며 중량에 따라 1,600원(~500g), 1,800원(~1kg), 2,100원(~10kg)까지 초저가 운임으로 형성되어 있다. 또한, 가까운 GS25에만 방문한다면 365일 공휴일에도 쉽게 택배를 보내고 받을 수 있는 것이 서비스의 특징이다."라며 "일상생활에서 가깝고 친근한 느낌의 홍현희, 제이쓴 모델을 통해 고객에게 반값택배의 특징을 전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GS포스트박스는 반값택배 고객에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반값택배 이용 시 무선충전 에어팟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반값택배 이용후기 이벤트가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씨브이에스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