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11일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에 힘을 보태고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 돈은 강원도 피해 지역에 필요한 생수·식량·생필품 등의 구호물품 구매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대형 산불로 인해 급작스럽게 생활에 어려움을 겪게 된 강원도지역 도민 여러분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회사는 '꿈을 현실로 만드는 교육기업'이라는 기업 미션을 가지고,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사회 전반에 걸쳐 다각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2004년 검정고시 지원을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왔다. '사업이 확장될수록 사회 환원율도 커져야 한다'는 경영 이념 아래 분야를 가리지 않고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이다.
매달 전국 사회복지기관을 찾아 쌀 100포대를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은 3월로 벌써 195차를 맞았으며, 이외에도 임직원 매칭그랜트 방식의 '나눔펀드',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