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스테이지’, 무료 오디션 지원 이벤트 진행

입력 2019-04-10 11:20



셀프 오디션 동영상 시스템을 선보인 지니캐스팅이 일주일간 무료 오디션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일 지니캐스팅은 “지니캐스팅이 MBC플러스(대표 정호식)와 공동 제작하는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지니스테이지’(GINI STAGE)의 2차 예선 시작을 기념해 일주일간 무료 오디션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니캐스팅의 ‘일주일간의 무료 오디션 체험’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오디션 동영상을 촬영하고 ‘지니스테이지’ 오디션 예선에 응모를 원한다면 이벤트 내용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티톡 등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현장에서 확인만 받으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선 오는 17일까지, CGV 압구정점과 송파점은 13일과 14일 양일간, CGV 대전 가오점, 대구 한일점, 울산 삼산점, 부산 서면점은 13일 하루 동안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이 기간 중 무료 이벤트 시간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이다.

지니캐스팅은 이벤트 기간 중 현장을 방문해 셀프 동영상으로 오디션에 응모한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니캐스팅 관계자는 “MBC플러스 오디션 프로그램 ‘지니스테이지’의 1차 예선 성공을 기념하고, 2차 예선 지원을 독려하기 위해 무료 참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지니스테이지’에 보다 많은 관심이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지니스테이지’는 5월 초 MBC뮤직과 MBC드라마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